유니티에서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쳐다보게 하려고 하다가 Lerp, Slerp를 찾았고 활용을 해보았지만
두 명령어는 보간으로 쳐다보는 각도가 점점 좁아지면 속도가 느려진다 그래서 찾은 방법은
Quaternion.RotateTowards를 이용한 회전 방법이다 우선 목표Pos - 현재Pos를 하여 방향을 구하고
아래 명령어처럼 현재 회전값, 목표 회전값을 적어주고 속도를 적어주면 회전한다.
이방법은 RotateTowards를 몰랐을 때 사용한 방법으로 cross를 이용하여 현재 바라보는 각도, 목표 각도를 크로스하여
두 백터의 외적을 구해서 목표가 왼쪽에 있으면 cross가 음수가 되고 오른쪽에 있으면 양수가 되어 이걸 응용하여
회전을 시켰다. 아직도 백터의 외적이 이해가 잘 안간다 게임 수학은 너무 어려운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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