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릭터 움직임, 물리 버그 해결
일단 플레이어 이동부터 구현해보자
Horizontal과 Vertical을 이용해서 해당 키를 누르면 해당 방향값을 MoveVec이라는 벡터 변수에 넣고 플레이어를
MoveVec방향으로 이동 시켰다 중간에 조건문으로 라인을 발사한걸 볼 수 있는데 이 Line은 캐릭터가 벽을 뚫고
나가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캐릭터 앞에 일정 거리의Line을 발사해서 벽이 있으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도록
하였다.
그리고 마지막 줄은 캐릭터가 멈추지 않고 이동중일 때는 몬스터를 바라보지않고 이동 방향으로 바라보게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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